라쉐리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겨울의 끝. 잘 지내고 계신가요? 라쉥이는 가끔 가까운 회원분들에게 왜이리 일 좀 하라는 핀잔을 듣습니다. 라이프쉐어 놀러가고 싶으니 이벤트가 너무 없다고요.
하지만 사실은 라쉥이는 또 무언가 항상 바쁘게 일을 하고 있답니다. 그럴 때면 괜히 능력이 정말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다른 커뮤니티처럼 활발하게 콘텐츠를 못 올려서 미안한 마음도 들어요. 여러분들은 이렇게 가끔 울적한 감정이 들 때가 있나요?오늘은 '감정' 이야기를 실컷 해볼 생각입니다.
1.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감정' 출시 빅뉴스! 오래 공들여 제작한 신제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감정편'이 출시되었어요. 라이프쉐어가 '감정'만을 물어보는 대화카드를 만든건 처음인데요. 살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대표 감정들에 60가지 다양한 질문이 담겨있습니다.
감정은 나를 알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키워드에요. 나도 나를 모르겠다면, 이번 펀딩 꼭 놓치지마세요. 게다가 이번에는 카드에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담았어요. 덕분에 묻지 않아서 마주하지 못했던 내 안에 수많은 감정과 제우의 자연을 오고가며, 색다른 대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엄청난 가격적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보시려면, 지금 와디즈에서 '알림신청' 누르시고, 출시 D+2 일 안에 펀딩에 참여해보세요 ! (아래 파란 버튼 누르고, 더 자세한 정보 보기)
2. 다이빙 노트 챌린지 '나를 쓰는 밤 2기' 모집 시작 ( ~ 3월 10일) 지난 1-2월 다이빙 노트 1권을 5주 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써보는 챌린지 형태의 다이빙 클럽이 열였어요. 늘 느~슨한 분위기를 추구하던 라쉥이에게는 낯선 무드의 프로젝트였는데요. 그런데 놀랍게도 많은 분들이 1기에 신청해주셨고요. 정말 서로 너무 즐겁게 5주 보냈습니다.
지금 1기 슬렉방에는 다노챌이 일상에서 없어져서, 너무 슬프고 허전하다는 글들이 아직도 계속 올라오고 있어요 😥 라쉥이도 5주 내내 참여했는데요. 함께 한 다이버들과 정들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쉬운 나머지 1기가 마치고도. 지금 서울, 부산 등지에서 막 번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대가 되는 2기 모집도 막 시작됐어요. 올 봄에는 나를 한번 정리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좋은 사람들과 인생질문으로 깊은 대화 나누고 싶으신분들.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
3. 이너시티 '대화 & 요가' 프로그램 오픈 ( 2월 26일 토 3~7PM) 현재 이너시티(@innercity_ground)는 갑자기 인기 공간이 되어 숙박과 브랜드 촬영 문의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계획했던 인기는 아니지만 사실 아주 기뻐요(?) 이 가운데, 돈을 벌자는 욕심을 잠깐 내려놓고 원래 시도하려던 리트릿 클럽을 슬슬 시동을 걸어볼까 합니다.
첫 시작은 'Talk & Flow'라는 시리즈입니다. 대화라는 언어적 작업과 몸의 흐름을 연결 시키는 통합 워크샵 시리즈인데요. 2월의 마지막주 토요일은 나를 풀어주는 요가와 함께 합니다.
이너시티와 요가 😉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아닌가요? 대화를 통해 길었던 지난 겨울. 내가 풀어버리고 싶은 생각과 감정들을 대화로 끄집어내어 보고, 요가와 명상을 통해 시원하게 털어버려요. 그럼 봄맞이 특별한 대와와 움직임의 세계에 탑승하시죠 여러분!